서태훈, 화제가 되는 이유는? 박찬호와 운명적 만남 재조명

 

서태훈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그의 아이디어가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개그콘서트’에서는 서태훈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의 운명적인 만남이 성사된다. 

서태훈은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신개념 코너 ‘랜덤 울화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신선한 개그 코드로 호평을 받았던 ‘랜덤 울화통’은 전 세계인과 랜덤으로 영상 채팅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너다. ‘개콘’의 젊은 피 서태훈, 조충현, 박진호, 최희령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보는 이들의 허를 찌르는 독특한 재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달 방송에서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어플을 킨 서태훈의 앞에 전설의 스포츠 스타인 야구선수 박찬호(?)가 나타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됐다. 뜻밖의 상대와 대화를 하게 된 서태훈 역시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투 머치 토커(Too Much Talker)로 유명한 그와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색적인 영상 통화에 객석에서는 폭소가 터져 나왔다. 뿐만 아니라 서태훈은 오랜 타향살이를 했던 의문의 박찬호와 그리움에 대한 깊은 대화를 나누며 끝없는 웃음 폭탄을 투하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