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성공적인 창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2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오는 25일 오후 1시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폭염과 겨울 한파 그리고 봄과 가을엔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놀이터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편안한 공간에서 책을 읽으며 커피,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 ‘벌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며 몸을 기대기 좋은 벌집모양 팔각형의 벌툰 특허 벌집소굴방을 갖춰 커플들의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도서검색대가 있어서 신간부터 스터디셀러까지 원하는 책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으며, 만화를 보는 일뿐 아니라 보드게임도 즐기고 마사지도 할 수 있기에 젊은 층을 비롯하여 전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의 성공창업에 가담하기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 참석을 서두르고 있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작년부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만화카페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1:1 맞춤 상담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업설명회는 연일 만석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개최를 이어오고 있다.

여기에 샵인샵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와 디저트를 선보임으로써 ‘벌툰에 먹으러 온다’는 등의 손님들의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내부에서 먹거리까지 해결 가능하다는 점에 고객들의 평균 매장 이용 시간도 높아지고 있어 높은 먹거리 부가수입까지 누린다는 창업후기도 눈에 띈다.

이에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서는 빗발치고 있는 업체의 창업 및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에 보답하고자 2월 25일 월요일 오후 1시 일정에 맞춰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키로 결정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 창업창업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고급정보와 함께 벌툰만의 성공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창업 전문가와 1:1 무료 창업 컨설팅도 받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증정할 방침이라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또한,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사업설명회 당일 가계약자의 비율도 증가하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2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하였으며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다만 본사의 사업설명회는 신청폭주로 선착순 30명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업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