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로도 구매 가능, 선물용으로 활용 기대 높아

서천군 기벌포영화관은 전용 ‘영화상품권’을 2월 말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화상품권은 기벌포영화관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영화관람 전용 상품권이다.

개관 4년차에 접어든 기벌포영화관은 지역 내 문화사랑방으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으나 영화상품권 제도 도입이 이루어지지 않아 관련 문의와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어왔다. 기벌포영화관은 영화상품권 출시를 위해 판매시스템을 정비하고 정산절차 등 각종 프로세스 구축을 완료하고 이번에 영화상품권 출시를 하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영화상품권’은 기업이나 학교, 기관 등에서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문화누리카드도 구매가 가능해 서천군 문화누리카드 사용률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상품권 선물은 받은 분들께는 보고 싶을 때, 보고 싶은 영화를 언제든지 보실 수 있도록 해드리는 품격 있고 문화적 향기가 담긴 값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벌포영화관 전용 ‘영화상품권’은 발행일자로부터 1년간 사용이 유효하며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기벌포영화관 매표소에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문화누리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대량 구매 시 관람권 추가 증정 혜택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기벌포영화관(☎ 041-956-79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천=황인경 기자1127newsin@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