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윤홍근회장)의 특화된 외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GNS F&B(이상열 대표)는 ‘소신275도씨’에서 신제품 ‘아카우시 와규’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50% 할인프로모션을 시행 중이다.

소신275도씨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 브랜드로, 2015년 9월 1일 론칭 되었다.

회사측은 “소신은 ‘소고기의 신(神)’을 뜻하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소고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는 BBQ의 ‘소신’을 뜻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또한 ‘275℃’는 무쇠에서 소고기가 가장 맛있게 익는 온도이다. 이는 제너시스BBQ의 R&D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여러 차례 실험을 통해 도출해낸 온도이다.

‘소신275도씨’의 신제품 ‘아카시우 와규’는 소고기가 일본으로 건너가 교배된 품종으로 친환경적으로 사육된 미국산 소고기이다.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우며 불포화지방 함유량이 상대적으로 높은 아카시우 와규는 올리브오일의 성분인 ‘올레인산’이 풍부해 노화방지에도 좋다.

한편 관계자는 “출시 부위는 안심, 등심, 부채살, 갈비살 단품 4종 부위와 모듬 세트 (소한마리, 큰소한마리) 2종으로 출시 했으며,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와규를 경험할 수 있도록 80,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4인 모듬(600g 기준)을 행사 기간 동안 39,900원의 파격적인 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이렇게 좋은 품질의 와규를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겼음 한다” 라고 밝혔다. 또한, 50% 할인프로모션은 오는 2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3월 말까지 연장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