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공개! "아이폰8에서 s10+로 간다"

갤럭시 s10 공개! "아이폰8에서 s10+로 간다"/사진 출처 : 연합뉴스

 

갤럭시 s10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가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센터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9'행사에서 삼성전자 최초 5G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을 공개했다.

전 세계 파트너와 언론인 3천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와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Fit)', '갤럭시 버즈(Buds)'도 함께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을 공개하던 전례를 깨고 경쟁사인 애플의 안방에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고동진 사장은 "기술혁신을 집대성해 미래 스마트폰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면서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어 스마트폰 업계의 '경험 혁신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솔직히 그동안 갤럭시 촌스런ui와 그지같은 색뽑기로 외면했는데 언팩에서 화면에 보이는 색깔만봐도 폰 존예더라 얼른직접보고싶다 아이폰8에서 s10+로 간다", "갤럭시 s10 5g로 사야겠네", "갤럭시 s10을 살까 좀더 기다렸다가 노트나오면 살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극찬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