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앞선 효과적 마케팅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수용하는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이 2월 마무리 BIG EVENT를 진행하며 광고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포스는 철저한 기획을 통한 최상의 마케팅 전략으로 광고주들의 성공 광고를 진행해나가고 있는 10년 차 종합광고대행사로,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곧 애드포스의 성공’이라는 가치관 아래 다양한 상품들을 제시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 제공되는 애드포스 2월 이벤트의 경우 더욱 풍성하고 큰 혜택만을 담았다. 애드포스에 특성화된 바이럴 마케팅 진행 시 바이럴 진행 시 체험단 또는 모두 홈페이지 제작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블로그와 카페, SNS마케팅 패키지 상품 진행 시 55% 특가가 적용되며, 바이럴 마케팅 3개월 이상을 진행하였을 시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 무료 제공의 혜택이 함께 한다.

그 중 SNS마케팅의 경우 특정 날짜와 시간에 이벤트 공지가 가능한 상품으로 빠른 확산 및 높은 참여 유도가 가능하다. 이는 젊은 층을 확실히 겨냥한 마케팅으로 타 매체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적극적 참여와 이벤트 활성화가 가능하다. 특히 애드포스 인스타 마케팅의 경우 이용자들에게 지속, 반복적으로 대상을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사이트로의 대거 유입을 기대하게 한다.

또, 블로그 마케팅의 경우 업종 카테고리별 분야에서 영향력이 강한 블로그를 통해 전략적 리뷰 콘텐츠를 포스팅한다. 블로그의 경우 제품 및 서비스 확산에 대한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긍정적 관심도가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효과를 가져온다. 물론 애드포스에서는 업체 중점의 서포트 활동 및 전반적인 장점을 살릴 수 있는 포스팅만을 다룸으로써 광고주와 고객 만족을 동시에 높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고객을 가장 빠르게 유치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광고비로 잠재고객 확보, 즉각적인 매출 향상에도 기여하는 검색 광고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애드포스에서는 계정과 광고그룹, 키워드별 광고 관리는 물론 주요 사안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이는 비딩 현황, 입찰가, 현재 순위 등 브랜드 키워드 등에 대한 실시간 현황 조회를 통해 자동으로 경쟁사 운영에 대비 하는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는 애드포스에서는 광고주의 성공광고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믹스를 제안하고 있다. 이는 종합 바이럴, 모바일 광고, 최적화 검색 광고 등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상승은 물론 고정적인 매출 확보에도 기여한다. 특히 애드포스에서는 단순 상품 제시만이 아닌 광고주의 보다 큰 목표, 보다 특별한 꿈을 이루기 위한 든든한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을 다한다.

광고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