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월곶역 블밍 더마크 옆 부성파인하버뷰가 위치한 경기도 시흥시는 2017년 기준으로 배곧신도시, 은계지구, 장현지구 등 전국 7위의 인구증가율을 보였으며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할 전망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아파트 분양 일정을 궁금해하는 이가 많아지고 있다. 

시흥 월곶역 블루밍 더마크 옆 부성파인하버뷰는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08-2 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지상27층으로 이루어져있다. 

전용면적 75~84㎡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고 평당 8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구성되어 투자자들과 내 집 마련을 위한 시민들에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부성파인하버뷰는 학미산, 월곶포구바다, 생태공원 숲 등 자연에 둘러쌓인 자연친화적인 아파트이다. 또한 논현지구, 배곧신도시, 장현지구 중심의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리는 신주거중심의 단지로 쾌적한 주변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흥 월곶역 블루밍 더마크 옆 부성파인하버뷰는 비규제지역으로 조정대상지역, 투기지구 등에 해당하지 않아서 청약통장 가입 1년 이상이 되면 1순위 조건을 충족하게 되고 청약횟수 제한과 재당첨 제한이 없다. 

부성파인하버뷰는 수도권 서남부 쪽의 월곶판교선 개통예정으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이러한 장점들로 아파트 분양 일정의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아파트 분양 일정은 다가오는 2월 27일 모집공고를 하고 3월 6일 1순위 청약과 3월 12일과 3월 13일, 오피스텔과 아파트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