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택일은 부모의 음력, 양력 생년월일시와 아기의 출산택일 날짜를 보고 사주 음양오행이나 합 관계를 잘 살펴보아야 하며 택일 날짜의 기운이 木, 火, 土, 金, 水의 오행이 잘 구성돼 있으면서 서로 상생관계나 충이나 형이 없이 구성되어야 한다.

또한, 앞날의 운세의 기운 즉, 대운을 잘 만나서 직업운, 재물운, 배우자운, 건강운 등 살아가면서 막힘이 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서울 마포구 작명소 ‘전우주 철학원’은 이름짓기, 아기이름작명, 이름개명, 개명잘하는곳, 작명잘하는곳으로 경기도 이천시, 파주시 등의 지역에 소문이 나있다.

전우주 원장은 “사주음양오행의 불균형이 없도록 오랜 경험과 실력을 갖추고 있는 분에게 택일을 받는 것이 자녀가 먼 미래에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영유할 수 있게 하는데 초석”이라며 “사주팔자, 운세·궁합잘보는곳, 출산결혼택일 유명한 곳으로 용인시, 의정부시, 의왕시 등의 지역에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전우주철학원은 출산택일을 접수하는 고객에게 30%할인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하며 특히 전우주철학원 원장은 20대 중후반부터 사주명리학을 오랜 시간 연구하여 한의학뿐만 아니라 작명이나 개명하는 분들의 체질분석 하여 건강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전우주 원장은 천운개명시, 개명신청, 개명서류, 개명신청방법, 개명비용, 법원개명 시 상세하게 무료로 안내, 접수하고 있다.

또한 아기·신생아작명이나 유명한작명소, 이름잘짓는곳으로 매스컴을 통해 알려지며 SBS 저녁8시 뉴스와 KBS, MBC에서도 수차례 출연, 최근에는 KBS 살림하는남자들의 개명 작명소로 알려져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다.

한편, 서울에서 거리가 있는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구리시, 화성시 등 먼 곳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전화 접수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전우주철학관은 개명 및 작명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전화문의 또는 인터넷접수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