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데이트 운세] 기해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2월 15일- 2월 21일)

[2월 운세] 이달의 운세

[주간운세] 2월 18일~2월 24일까지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2월 22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신변에 굴곡이 있어요. 하지만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세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만족에 빠져있는 날! 커플은 감정조절에 신경 쓰세요. 상대와 이별을 생각한다면 헤어짐을 고백하기 좋은날!

 

물고기자리 (2.19~3.20)

무모하게 일을 진행하면 기대에 어긋나고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반성의 시간을 가지고, 순리대로 일을 진행하면 훗날 기쁨이 따를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외로움을 타게 되는 날! 커플은 단순하고 재미난 이야기보다는 상대의 고민을 조언 해 줄 수 있는 대화를 시도해야 좋을 듯~

 

양자리 (3.21~4.19)

당신의 의지가 중요한 시기에요.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매사에 임한다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결정을 내릴 때 망설여진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애정운: 사랑의 큐피드의 화살이 제대로 꽂히게 되는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세요.

 

황소자리 (4.20~5.20)

의욕이 지나치면 욕심으로 변할 수 있어요. 현재의 생활을 유지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차근차근 세워보세요. 지나친 완벽의 추구가 스스로를 힘들게 만들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의 누군가를 그리워하게 되는 날^^ 커플은 적극적인 표현 방식보다는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태도가 중요.

 

쌍둥이자리 (5.21~6.21)

적극성 필요한 날이에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독단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세요. 폭넓게 교제한다면 생각지도 못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요.

애정운: 생각보다 멋진 시간을 함께 하는 데이트가 될 것이며, 상대와 호흡이 착착 맞게 되네요.

 

게자리 (6.22~7.22)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감과 용기에요. 위기가 아닌 기회라는 마음으로 임하세요. 평소보다 성실하고 대담한 태도가 성공의 지름길이에요.

애정운: 복잡한 대화보다는 상대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나, 선물 또는 접촉이 필요한 순간이군요.

 

사자자리 (7.23~8.22)

새로운 일을 시도할까 고민 중이군요. 계획은 많으나 실천력이 부족해요. 복잡한 머릿속을 먼저 정리하세요.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유흥이나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애정운: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처녀자리 (8.23~9.23)

원하던 일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는 날이에요. 습득한 정보는 신중하게 조사하고 분석해서 내 것으로 만드세요. 정보를 활용하면 원하던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애정운: 당신의 센스있는 말투와 자신감 있는 태도가 관건이군요. 나의 매력 속으로 상대를 끌어당기세요.

 

천칭자리 (9.24~10.22)

현재의 노력으로 인해 좋은 결과를 맺게 될 거예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주고 있으니 즐거움이 따르네요. 다만 정신없이 바쁜 하루가 계속되므로,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마세요.

애정운: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군요. 분위기 전환으로 선물 공세나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자신감이 충만한 날이니 능력을 한껏 발휘해 보세요. 일에서는 계획이나 말솜씨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결과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시간을 투자하면 성공의 가도를 달릴 수 있어요.

애정운: 살짝 상대방과 의견충돌이 예상되는군요. 은근슬쩍 애교를 부리거나 감각 있게 대처해야 하겠군요.

 

사수자리 (11.23~12.24)

타인의 말로 인해 충동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조심하세요.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 있지만 걱정할 일은 아니므로 하던 대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에 빠져 있는 상태^^ 커플은 점점 서로의 매력을 느끼게 되는 호전적인 상황의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염소자리 (12.25~1.19)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아요. 즐거운 제안이 넘치니, 기쁘지만 정신없는 시간이 되겠어요. 정작 본인의 일이 미루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꼭 공과 사를 구분하세요.

애정운: 자신감을 가지고 사랑의 큐피드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