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프랜차이즈 '꼬지사께'가 국무총리표창 수상기념 총 5억상당의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지 한달만에 주점창업 문의량이 증가, 9개점의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예비창업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2010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24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5년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되었고, 2018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주점업계에서는 최초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검증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2010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한 '꼬지사께'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꼬치구이와 다양한 퓨전요리를 구성하여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자체개발한 하우스사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일반 술집보다 높은 객단가를 형성해 수익을 극대화 했다.

또한, 모든 메뉴를 원팩화하여 전문주방인력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인건비를 최소화 했으며 자체생산공장을 운영하여 물가상승에도 365일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으로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였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김성윤 대표는 "현재 많은 자영업자들의 폐업율이 증가하고 있지만 저희 꼬지사께는 신규창업자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신규창업자의 폐업율을 최소화 하기 위한 방편으로 초기창업비용의 부담을 완화 하고자 대대적인 창업지원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창업을 처음하는 예비창업자가 과도한 중대형 규모의 매장을 창업하기 보다는 소규모창업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 경험을 습득후 점차 넓혀가는 것이 창업실패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술집창업 '꼬지사께'의 창업지원프로모션은 올해 3월까지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문의량이 많아 예산 도달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