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가로 구성된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컨설팅기업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 열리고 있는 세미나의 반응은 매번 뜨겁다.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논현역 5번 출구 근처의 세미나실에서 다양한 주제로 부동산투자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부동산계의 알파고라 불리는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대표와 부동산컨설팅의 15년 노하우를 지닌 장한식 이사가 문재인정부 부동산정책방향의 6조 예산 도심재생에 관한 내용으로 강연한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대표는 “정부규제로 인해 거래량이 줄어들고 관망하는 시점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전략이 주요한 시점이기 때문에 개개인의 환경에 적합한 맞춤 상담이 필요하다.”라고 당부했다.

날이 갈수록 인지도가 상승하는 장대장의 부동산세미나는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매주 신청자가 늘어나고 있어 선착순으로 세미나 참석자를 접수하고 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대표는 오프라인세미나뿐 아니라 유튜브와 네이버TV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그의 부동산재테크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부동산계의 알파고라고 불리는 장용석대표는 그의 오랜 부동산재태크 노하우를 대중의 눈높이에 맞춘 재밌는 영상으로 매주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보이면서 부동산재태크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서 소통하고자 하는 포부가 있다.

또한,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전국지점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장대장은 전국에 400여 개 지점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있다. 장용석대표는 전국지점의 지속적인 확대를 통해 부동산종사자들이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동반 상승하는 구조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더불어 해외부동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장용석대표는 지난해 7월경, 남북정상회담 이후 베트남과 중국접경지역의 부동산시장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포착하고 현지를 방문해 현장조사와 함께 관계자들을 만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외 각 국가의 부동산 업계 사람들과도 깊은 교류를 유지하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업계와의 네트워크로 더욱 발을 넓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