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데이트 운세] 기해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2월 22일- 2월 28일)

[2월 운세] 이달의 운세

[주간운세] 2월 18일~2월 24일까지

애정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2월 23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마음이 불안정한 날이에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유지한 채 최선을 다하세요.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생각지도 못한 지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애정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상대의 말을 믿고 따르세요. 서로 교감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오늘은 학교나 직장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거나 능력을 발휘해서,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되겠군요. 다만 변화를 시도하기에는 시기상조에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며 준비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양자리 (3.21~4.19)

아이디어가 풍부한 날이에요. 특히 예능 계열에서 일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보여 능력을 인정받게 될 거예요. 주어진 일은 요령을 피우지 말고 착실히 진행하세요.

애정운: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황소자리 (4.20~5.20)

객관적인 시각으로 스스로를 바라보세요. 어설픈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타인과 협조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경쟁자의 장점과 지혜를 빌려 당신의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애정운: 심리전에서 이겨야 합니다. 자신 있게 만남을 주도하며 지혜롭고 유머러스한 대화를 유도해 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사회생활도 중요하지만 오늘만은 가정의 안정을 최우선에 두세요. 가정에서 행운이 깃들어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세요. 진정한 행복감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애정운: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상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보세요. 자존심 대립이 아닌 배려심이 필요한 시간이군요.

 

게자리 (6.22~7.22)

지금까지 노력해온 저력으로 밀고 나아가세요. 독특한 개성과 성실함으로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자신감을 가지고 의욕적으로 움직인다면 반드시 행운이 따를 거예요.

애정운: 내가 상대가 특별한 존재라는 인식을 심어주세요. 그로 인해 당신 또한 특별한 대접을 받게 될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좋은 날이에요. 다만 나태함으로 아까운 기회를 놓칠 수도 있겠군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황을 점검할 필요가 있어요. 한 걸음 떨어져 지켜본다면 좋은 기회가 보일 거예요.

애정운: 자신의 장점이 주목받고 뜨거운 가슴으로 사랑을 느끼게 되는 중요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처녀자리 (8.23~9.23)

모든 것이 불확실한 날이에요. 시작하기 전에 현재 상황을 차분히 관찰한 후 실행해도 늦지 않아요. 혼란에 빠지기 쉬울 때니 철저한 계획이 필요해요.

애정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무엇이든 있을 때 다 해줄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합니다.

 

천칭자리 (9.24~10.22)

욕심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어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엔 무리가 있으니, 우선은 다양한 만남을 통해 정보를 구하세요. 원만한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솔로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하루! 커플은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 하루^^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애정공세을 펼쳐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객관적으로 스스로를 재점검해 보세요.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어요. 일에서는 모처럼의 기회가 찾아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애정운: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워 주세요. 특별한 감정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4)

오늘은 지루하고 짜증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과중한 업무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결실을 볼 수 있어요.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애정운: 현재 만나는 상대에게 의구심이 든다면 다른 상대와의 데이트도 괜찮으니 마음이 끌리는 대로 움직이세요.

 

염소자리 (12.25~1.19)

자신감이 가득한 날이에요. 이성들에게 인기가 올라가고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져요. 행운이 따르니 승진이나 합격, 이익 등 여러 방면에서 즐거운 일들이 생길 거예요.

애정운: 무조건 상대를 믿고 따라주는 배려심이 필요합니다.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진지한 대화가 관건!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