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브랜드 ‘펫제이’는 1~3층 국내 500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7성 호텔급 시설, 분양견 항시 300여 마리 이상, 프리미엄 VIP서비스, 합리적인 분양가로 애견분양백화점 타이틀로 운영되고 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펫제이는 최근 24시간 영업 시스템을 도입해 시간과 관계없이 고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반려견을 맞이하는 신중을 기하는 선택에 40여명 펫플래너들의 1대1로 진행되는 VIP전문상담 서비스로 선택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강남애견분양샵은 넓은 규모만큼이나 많은 분양견들을 보유하고 있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장모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32여종 이상의 특수견들까지 항시 300여 마리 이상의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견종별 펫플래너들의 전문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1차 애견기초상담, 2차 애견전문상담, 3차 애견관리 및 사후상담을 제공하며, 애견분양 후에도 다양한 시스템과 사후서비스들을 제공해 반려견을 처음 맞이하는 고객들은 물론, 키워보았던 고객까지 각각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시스템을 적용시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고급화 된 반려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메리트로 국내 전 지역에서 애견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어 사전예약 및 30여분 정도의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다.

강남구 강아지분양 펫제이 관계자는 “반려견분양은 한 번의 선택으로 반려생활이 좌우되는 신중한 일”이라며 “펫제이라는 애견브랜드를 통해 보다 만족도 높은 반려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 최대 50% 할인 중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펫제이는 현재 강남, 송파, 분당, 잠실을 중심으로 한 서울강아지분양은 물론이며, 인천, 경기, 강동구, 용산, 종로 지역에서도 입소문이 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강아지분양후기 등의 확인은 강아지분양사이트 펫제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