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규모 강아지분양 전문기업 ‘펫갤러리아’는 1~3층 300평의 규모로 애견 300여 마리를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강아지분양 고객들이 펫갤러리아를 찾는 이유는 국내의 전문 견사와의 제휴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여 타 업체 대비 거품 없는 분양가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폭넓게 반려견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원하는 반려견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애견분양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최근에는 고양이분양까지 확장 해 아비니시안, 랙돌, 페르시안, 먼치킨, 엑죠틱, 폴드 등의 묘종을 보유하고 있다.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 해당 강아지분양 브랜드는 최근 반려 생활이 활성화되면서 강아지분양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애견분양의 경우 책임이 따르는 일이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하며, 분양 받을 애견삽이 넓고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광범위한 애견분양샵 일을 분야별 담당 부서로 나뉘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자사는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국내 우수한 혈통을 보유한 전문 켄넬들과의 제휴 업무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우수한 강아지들을 저렴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펫갤러리아라는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을 도입하며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인천강아지분양샵은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근 지역인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들이 많이 찾아 주신다”며, “실질적인 이벤트와 혜택들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펫갤러리아가 보유한 견종, 이벤트 및 더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