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 고투슬림을 비롯해 깔라만시 곤약젤리 등 출시하는 제품마다 조기 완판을 거듭하며 다이어터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오앤’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닥터오앤 X AK몰 분당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직 한의사가 만든 칼로리컷팅제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닥터오앤은 최근 대세 개그우먼인 ‘장도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늘씬한 몸매로 ‘장도연 다이어트’를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는 닥터오앤 고투슬림은 현직 한의사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며 핵심 노하우를 담아 만들었다. 고투슬림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은행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혈액순환 개선을 돕는다.

특히 최근 닥터오앤은 고투슬림 4주분 리뉴얼을 단행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병풀추출물(고투콜라) 함량 기존 40mg에서 74.4mg로 무려 186% 늘려 체지방 감소와 다이어터들의 고민인 순환개선에 한층 더 도움이 되도록 리뉴얼 했다. 리뉴얼 된 고투슬림과 장도연 다이어트로 수요가 급증하면서 인기에 힘입어 AK몰 분당점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

닥터오앤 관계자는 “닥터오앤 X AK몰 분당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대 70% 이상 할인 된 특가로 고투슬림과 출시 예정인 고투클린을 구입할 수 있다”면서 “고투클린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로 AK몰 분당점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에만 파격적인 특가로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오앤 AK몰 분당점 팝업 스토어는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