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규모의 호주대학들이 참가하여 정확하고 알찬 유학정보를 제공할 예정인 IDP의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가 3월 30일~31일 양일간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50년 전, 39개의 호주대학교 총장들이 직접 설립한 IDP에듀케이션의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는 국내 유일하게 호주대표 5대도시의 국립/사립대학교들이 모두 참가하는 박람회로써 현지 학교담당자들이 전문 통역사를 통해 1:1로 직접적인 입학상담과 현장입학심사를 진행한다.

호주유학은 비즈니스, 간호학을 포함한 보건학, 토목공학을 포함한 공학, 데이타사이언스를 포함한 IT, IS, 아트&디자인 등 전문과정들뿐 아니라 국제관계, 행정학, 통번역 및 호텔경영학까지 광범위한 학부들이 세계적인 랭킹에 올라와 있을 뿐 아니라 총기소지가 불가능한 안전한 환경으로 국내 대표적인 영어권 유학국가이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 최고의 명문대학인 시드니대학교, UNSW, 멜버른대학교, 모나쉬대학교 등 G8 대학들을 포함하여 명문대학들이 대거 참가하며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퍼스, 애들레이드의 중도시의 명문대학들도 한국에 방문하여 학생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람회장에서는 호주유학의 세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으며 ▶퀸즐랜드대학교의 입학안내 ▶호주간호학&보건학의 입학정보 및 취업현황 ▶호주 명문대학교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과 디플로마 과정의 안내 ▶IELTS 고득점 전략 TIP까지 자세하게 진행되며 IDP의 호주유학 전문팀의 1:1 상담도 준비되어 있다.

국내 유일하게 호주 전 국립/사립 대학교의 파트너쉽을 가지고 있어 공정성과 투명성을 가지고 공식적인 입학대행처 역할을 하는 ID에듀케이션의 호주유박람회에서는 ‘공식입학대행처’ 부스를 운영하여 당일 현장에 성적표를 지참하는 학생들이 먼저 학교담당자와 입학심사를 마치고 입학지원부스에서 지원서를 현장에서 작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양일간 현장 입학지원 시 호주 전 대학교의 입학 전형료를 전면 무료로 면제해준다.

이 외에 참가자 전원에게 유학가이드 북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유학에서 필요한 전자북 등 다양한 유학물품들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IELTS 공식주관사로서 IELTS 시험 접수 시, 캠브리지 아이엘츠 13의 교재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박람회 안내 및 사전신청은 IDP에듀케이션 홈페이지와 ‘IDP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