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디어 영화 내용... 종교적, 신화적이며 비판적 

킬링디어 대체 어떤 영화?

 킬링디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킬링디어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성공한 외과 의사 ‘스티븐’(콜린 파렐)에게 다가온 소년 ‘마틴’(베리 케오간). ‘마틴’의 아버지는 ‘스티븐’의 환자였으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이에, 안스러운 마음을 느낀 ‘스티븐’은 마틴’을 집에 초대하고, ‘마틴’은 ‘스티븐’의 두 자녀와 친하게 지낸다. 하지만 어딘지 미스터리한 ‘마틴’의 요구는 점차 심해지고, ‘스티븐’과 그의 ‘아내’(니콜 키드먼)가 꾸렸던 이상적인 삶이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대가를 처벌하는 자는 소년 마틴으로 보인다. 모든 정황이 소년 마틴에 의해 스티븐의 가정이 파괴되었다고 생각되지만 마틴은 어떠한 행동도 직접 하지 않는다. 그러나 소년 마틴은 예언을 했고 실제 그 예언대로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정말로 일어난다는 것이다. 

‘킬링 디어’는 요르고스 란티모스 사단의 창의력에 실력파 스탭진의 탄탄한 영화적 해석이 더해 져 이제껏 어떤 영화에서도 보지 못한 독보적인 스타일로 창조되었다. 먼저 ‘더 랍스터’를 통해 제42회 LA 비평가 협회상 각본상을 수상, 전세계가 주목하는 스토리텔 러로 자리매김한 에프티미스 필리포우가 다시금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과 합을 맞췄다. 미스터리한 캐릭터들이 벌이는 매혹적인 드라마는 주인공들의 비밀과 실체가 밝혀짐에 따라 심장을 서서히 조여오는 쫄깃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