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속보] (주)에이케이플러스·(주)엠토디자인·두원디자인·펍지 주식회사·에이스트(Ast) 신입·경력 모집

자료제공= 디자이너잡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4월을 맞이하여 디자인 업종의 취직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4월 1주차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주)에이케이플러스, (주) 엠토디자인, 두원디자인, 펍지 주식회사, 에이스트(Ast)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주)에이케이플러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졸업증명서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CSS HTML 가능자, 그래픽 디자인 자격증 보유자이다.

■ (주) 엠토디자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시니어 디자이너이며 4월 14일(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운전가능자이다.

■ 두원디자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계 및 현장관리 업무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자격증 사본,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 실내건축기사 자격증 보유자이다.

■ 펍지 주식회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캐릭터 원화디자이너이며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 에이스트(Ast)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고 편집 디자이너이며 4월 8일(월)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2차 심층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그 밖의 한국지엠㈜(디자인 직무 인턴채용 4월 14일까지), 유엔협회세계연맹서울사무소(디자인 인턴 채용/4월 7일까지), 제이엔지코리아(캐주얼 의류 디자이너 신입 채용/채용시까지), ㈜크래프톤(UX/UI 디자이너 채용/채용시까지), 정원애드컴(패키지디자이너 채용/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