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디자인의 병원인테리어업체 유나이티드디자인이 이천소망요양병원 신관 로비, 병실뿐만 아니라 원장실, 간호사실, 총무실을 비롯한 원무과 이사장실 등에 가구를 납품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병원인테리어와 가구는 병원 전체의 환경적 요소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컨셉을 잡는 것도 중요할 뿐만 아니라 어떤 자재와 컬러감을 사용했는지 또한 요건으로 생각된다. 예전에는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의 획일화된 인테리어가 일반적이었다면 요즘엔 보다 자유스럽고 창의적 공간을 만드는 것이 대세가 됐다.

이에 유나이티드디자인은 이름처럼 유니크한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병원 현실에 맞는 현실적 솔루션과 전략을 수립, 공간의 창의성을 일깨우는 인테리어와 가구를 접목하며 주목받는 곳이다. 

병원의 경우 일반 업체와는 달리 환자에게 안정감과 신뢰를 줘야 하기 때문에 사무용 가구 제작 및 실내 인테리어 전문 업체인 유나이티드디자인은 전문 병원의 진료 과목에 따른 전문성을 살려주는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해 의사와 환자 모두 만족할 만한 실내 환경을 구현한다.

유나이티드디자인은 개성 있는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을 선보이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병원을 색다르고 특별함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 및 설계가 반영된다. 

유나이티드디자인 이강민 대표는 “유나이티드디자인에서는 기획부터 설계까지 철저한 만족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이에 이번에 이천소망요양병원에 납품된 가구 역시 원장실부터 로비까지 모든 공간에 부합하며, 특별함까지 남길 수 있는 가구들로 제작, 제공되었다”라고 전했다.

유나이티드디자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