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 드라마 ‘빅이슈’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주진모, 한예슬을 주축으로 한 인기 배우들의 출연, 연예부 기자 중심이라는 신선한 소재, 박진감 넘치는 전개 등이 매력적으로 작용한 것이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인기에 3~4일 속성 마스터 특집을 전격 편성하기도 한 ‘빅이슈’는 다음 화를 궁금하게 만드는 ‘마성의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그리고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 (주)뉴트리(Newtree)의 피부진액앰플 ‘천수애’다. 극중 다양한 상황 속에 DP된 해당 제품은 잠깐 사이 비춰졌음에도 불구하고 그 파급효과가 컸다. 방송 이후, 제품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것이다.

드라마 제목처럼 ‘빅이슈’가 된 피부진액앰플 ‘천수애’는 피부의 겉과 속, 어느 하나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공들여 만든 제품이다. ‘천수애’에 함유된 3,000mg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진피층까지 도달한다. 나이 들며 사라지는 콜라겐을 피부 깊은 속 끝부터 채워나갈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국내 40~50대 여성 70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보습, 주름, 탄력 개선을 확인한 것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다. 해당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로써 ‘빅이슈’의 주 시청층인 주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천수애’는 하루 한 병 섭취라는 간편한 방법으로 각광 받는 중이다. 피부 겉에만 국한되는 일반 스킨 케어와 달리, 피부 결 하나부터 속 끝까지 귀하게 채워나갈 수 있는 ‘천수애’는 드라마의 상승세와 더불어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피부진액앰플 ‘천수애’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요 성분, 섭취량, 부작용에 대한 주의사항을 미리 숙지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