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구리 토평점. 카페(cafe)와 함께 운영되고 있다.

셀프빨래방을 찾는 이용고객의 연령대가 점차 다양해지며, 셀프빨래방의 수요도 점차 늘고 있다. 셀프빨래방을 찾는 고객들은 일반적인 가정용 세탁기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전문 빨래방의 세탁기와 건조기의 성능 및 대용량인 점 그리고 24시간 시간제약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가장 큰 메리트로 선정했다.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은 세탁력·건조력이 우수한 대형·초대형 상업용세탁기와 상업용건조기를 구비해 대략 1시간 이라는 빠른 시간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완벽하게 해결이 가능한 코인빨래방의 기본이 되는 세탁기능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이용고객 모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기계 조작 인터페이스 및 지점의 편의시설 그리고 무인포스기 등의 편리함 덕분에 많은 빨래방 단골고객의 유치가 수월해졌다.

또한, 지점 오픈 시 본사 촬영팀에서 순차적으로 홍보용 사진과 영상 확보를 위한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에 활용돼 지점 홍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상황에 따라 지점 점주와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지점 운영 시 장점과 애로사항을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해당업체에서 진행한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워시프렌즈 대표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오는 2019년 4월18일(목)부터 4월20일(토)에 일산 KINTEX(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하는 ‘2019 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에 참석한다.

워시프렌즈 관계자는 “매경창업 프랜차이즈쇼에서 평소 빨래방창업 관련 궁금했던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사에서 취급하는 세탁장비, 건조장비 및 기타장비 등의 실물을 접하며 진행하는 기계관련 전문적인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했으니 평소 빨래방창업비용 및 코인빨래방 등에 관심이 있었다면 한번쯤 참여해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매경창업 프랜차이즈쇼 문의 및 빨래방창업비용 관련 문의는 워시프렌즈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