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현희와 약 2000억원대 매출기록을 올린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이 NS홈쇼핑 ‘뷰티의맛‘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정서경 쇼호스트는 GS홈쇼핑 실크테파피 최대매출 기록, 홈앤쇼핑 개국이래 최대매출을 기록한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현재는 라이프타임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코믹한 웃음으로 예능계를 장악한 홍현희는 이미 뷰티업계에서는 뷰티 금손으로 정평 나있으며 자신만의 노하우로 콤플렉스인 턱살을 커버하는 메이크업은 물론 남편 제이쓴의 광대도 메이크업으로 커버할 만큼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뷰티의 맛> 타이틀 촬영현장에서는 두 사람의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두 사람은 평소 깐깐한 성격답게 의상, 소품선택에 있어서도 신중함을 보였다.

정서경&홍현희의 <뷰티의 맛> 첫 번째 상품은 정통 경락 피부관리 브랜드 ‘금단비가’에서 개발한 <V-effect 리프팅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년 하반기부터 제품 개발에 들어간 <V-effect 리프팅팩>은 정서경 쇼호스트가 합류해 꼼꼼하고 신중하게 개발한 상품이다.

턱선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깐깐한 상품선택으로 정평 나있는 정서경 쇼호트들의 케미는 4월 19일 (금)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