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대한 관심이 전 국민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서도 음악 교육은 초중고 학생들의 정서 함양과 수업 능률 향상 등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가운데 안양음악학원 차쌤의 안녕음악교습소가 초중고 학생 및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차쌤의 안녕음악교습소는 초중고 학생들의 수업 상황을 전달하기 위해 학부모에게 가정통신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전 레슨생 대상으로 본인이 원하면 영상촬영을 통해 배운 내용을 마스터하고 영상을 소장할 수 있게 해주어 실용적인 배움이 가능하다

안양에 위치한 차쌤의 안녕음악교습소는 기타, 우쿨렐레, 드럼, 피아노, 보컬 중에서 2가지를 선택해서 격주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이는 레슨생의 취향에 따른 한곡을 선정하여 여러 악기를 통해 집중적으로 곡을 이해하고 마스터 할 수 있게 한다.

차쌤의 안녕음악교습소는 기존 학원과 달리 카페같이 아늑하고 예쁜 인테리어와 개인 연습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주 2회로 출석하며 1회는 개인레슨, 1회는 연습 및 피드백을 진행하여 잘 연습하고 있는지 체크가 진행된다. 원장 직강에 1:1 스케쥴제로 운영되고 있어 연습과 레슨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있다. 특히 소규모 그룹레슨제를 운영하고 있어 2인부터도 그룹레슨이 가능하다. 화·목에는 오전반을 운영하여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레슨 받을 수 있다. 

한편,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차쌤 안녕음악교습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