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아파트는 1월말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전용84㎡ A,B형은 1순위 마감 되었고, 전용 115㎡ A.B형은 2순위 마감됐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다소 부동산 심리가 위축 되고 있지만 지리적, 위치적으로 뛰어난곳은 연일 관람객들이 모델하우스를 찾고 있는 실정이다.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는 서울 광진구 화양동 303-1번지 외12필지에 지하2층~지상35층, 11개동 84~115㎡ 총73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세대 남향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한 4베이 구조이며,  단지내 충분한 조경시설과 전용률이 최고80.3%로 높으며, 에너지 절약형 설계 도입으로 에너지효율 등급 부분에서 1등급을 획득하기도 하였다.

서울 아파트 중에서 도심속 녹지공간을 누릴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서울에서 보기드문 녹지공간을 내집 정원처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광진 이편한세상 그랜드파크’가 선착순 동,호수 지정 해서 분양 받을수 있는 조건으로 서울 동북권의 대표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으로 투자자나 실입주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인근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서울 도심과 강변북로, 올림픽도로, 청담대교, 영동대교를 이용해서 강남권을 편리하게 이동할수 있고, 53만㎡나 되는 어린이 대공원과 광진구의 첨단업무복합단지 착공예정과 성수동 레미콘부지 이전 및 대규모 공원 조성, 첨단업무복합단지 착공예정, 동서울터미널 현대화사업, 한강변 도시정비사업 등 서울도심속 녹지공간은 물론 교통 인프라 뿐만 아니라 개발 호재까지 갖춘 지리적. 위치적으로 아주 뛰어난 곳이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북쪽으로는 구의초,구의중과 건국대부속고등학교 까지 교육환경이 잘 갖춰지고 건국대학교가 바로앞에 있어 캠퍼스를 바라보는 조망 또한 좋다.  현장 주변은 롯데백화점과 스타시티몰, 광진문화예술회관, 건국대학교병원이 인접해 있고, 놀이동산과 키즈오토파크, 서울상상나라, 체육시설, 동.식물원 등을 갖춘 축구장81개 규모의 서울어린이 대공원이 바로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을 누릴수 있다.
 
시행사인 MDM은 미게약분을 대상으로 계약조건 또한 변경을 해서 기존 20%계약금을 10% 대로 낮추고 잔금을 20%에서 30%로 늘리는고, 중도금 60%, 잔금30% 형태로 진행하고, 계약금 10%중 1,000만원을 우선 입금하면 동,호수를 미리 지정할수 있도록 하고, 또한 현재 중도금 대출 규제 강화 이후 분양가 9억원 이상이면 불가능 했던 중도금 대출도 금융권 연대 보증으로 최대 40%까지  집단대출을 받을수 있도록 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계약조건변경으로 인해 서울내 아파트  수요가 풍부한 만큼 빠르게 소진 될 것으로 전망하고,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인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는 분양가가 10억~11억원으로 주변시세와 비슷하게 책정 되었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주택 전시관은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대림주택문화관에 위치하며,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 하시면 주차 및 위치 안내를 비롯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