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강아지분양 전문기업, 1~3층 300평 대규모의 ‘펫갤러리아’와 500평 ‘펫제이’는 고양이 전문 분양 브랜드 ‘집사나라’ 사이트를 오픈한 기념으로 최대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이분양 브랜드 집사나라는 페르시안,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러시안블루 등의 반려묘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분양계약서를 통한 철저한 약관 이행 서비스를 선보이고, 삼성손해보험에 가입해 반려인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브랜드들은 규모가 클 뿐만 아니라 30여 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강아지·고양이분양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분양고객들을 위해 24시간 확장 영업 서비스와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이 업체는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동물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

건강하고 올바른 선진반려문화를 앞장서고 있는 펫갤러리아, 펫제이 두 기업 관계자는 "24시간 영업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많은 강아지분양고객들에게 언제든 실속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다."라며,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분당, 잠실, 송파, 강남, 송도, 의정부 등 전국 80여 강아지분양샵에 납품을 진행하는 중간업체로 중간 마진을 생략하여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추고 있다. 견종별 유명켄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강아지들 퀄리티 또한 우수하다"고 말했다.

해당 애견분양샵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혀 강아지분양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꾸준히 강아지분양을 진행 중인 펫갤러리아는 부천, 부평, 송도, 분당, 잠실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펫제이는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펫제이의 관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애견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