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일 보도되는 뉴스중에 가장 이슈가 되고있는 키워드는 ’최저인건비‘ 와 ’미세먼지‘이다. 이와 같은 사회적인 이슈를 해결하면서,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 ’화이트팬슬 스터디카페‘가 이번주 5월 2일(목)부터 4일(토) 3일간 경남 창원에서 개최되는 ’2019 제일 프랜차이즈 청업박람회 in 창원(주관. 제일좋은전람)‘에 참가한다.

경남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9 창원 제일창업박람회는 경남권 프랜차이즈 본부뿐만 아니라 전국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부가 참가하여, 최신 창업트렌드 확인 및 브랜드별 1:1 상담과 창업세미나교육까지 무료로 들어볼 수 있다.

‘창원 제일창업박람회’는 외식업인 한식, 분식, 패스트푸드, 펍, 샌드위치 등은 물론 서비스업의 스터디카페, 피트니스, PC방 그리고 점포에 필요한 각종 주방과 매장설비까지 참가하며, 창원에서는 1년에 1번 5월에 개최한다.

화이트팬슬 스터디카페는 이번 창원 창업박람회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최저임금과 관련하여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핸드폰으로 전력제어, 조명제어 등을 하고, 회원관리 및 매장상환판도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 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를 소개한다. 또한, 또 다른 최신 이슈인 미세먼지 해결을 위해 ’나아바‘라고 하는 최첨단 바이오 필터를 기반으로한 청정시스템을 스터디카페에 접목하여, 숲에서 공부하는 효과를 통해 뇌인지능력을 향상시켜 집중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공개한다.

화이트팬슬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캡슐기반의 무인커피머신과 무인 브레드머신 및 밴딩머신을 통해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상권 및 점주 선호를 반영할 수 있는 카페형, 집중형 등 디자인 적용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학습 성향에 맞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창원 프랜차이즈박람회 현장 상담을 통해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이트팬슬은 부산 경남 프렌차이즈본부로 이의 모기업인 ㈜네오플레너스는 전국 100여개 프렌차이즈 가맹점을 운영 및 관리하는 업체로 벤처기업인증 및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