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부 캔자스시티에 본사, 한국에 지사를 운영하는 미국 과학고 및 조기유학전문 컨설팅 그룹 가디안에듀가 중부 사립 스쿨링&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탐방은 미국 유학을 염두 하거나 미국 교육을 경험 하고 싶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2019년 '미국 중부 사립 스쿨링 &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이라는 주제로 여름 캠프를 최저가로 실시한다.

캠프 참가자들은 2019년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5주의 여름방학 기간 동안 현지의 미국 중부의 사립학교에서 미국학생들과 수업을 함께 듣고 미국인 가정에서 홈스테이 생활을 하게 된다. STEM과학분야 강화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동시에 훈련 받게 된다.

1-2주차에는 STEM과학강화라는 주제로 코딩 등 과학프로그램을 이수하고 3주차에는 미국 동부 뉴욕과 보스턴 등에 위치한 아이비리그 명문 대학교들을 탐방 후 4-5주차에는 미국 중부 사립학교에서 미국인 현지 학생들과 함께 미국 명문 사립 커리큘럼을 이수하게 된다.

STEM과학분야의 캠프뿐만 아니라 미국 중부 사립학교에서의 커리큘럼이수와 동부 명문대를 한번에 아우르게 됨과 동시에 학생들은 앞으로 자신들이 가야 할 방향성을 키우게 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목표의식 함량을 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미국 중부 사립 캠프 및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을 진행하는 가디안에듀의 총괄 대표인 Peter J. Jang은 미국교육전문가로 연세대를 졸업하고 미국의 미주리 주립대학과 오클라호마 주립대학을 졸업했으며, 1998년 국제 교류 공로상을 Washington DC에서 수여했다.

한편, 가디안에듀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국제교육 부문 2018-19년도 2년 연속1위로 수상한 바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디안에듀 서울 오피스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미국 중부 사립 스쿨링 & STEM과학캠프와 아이비리그 탐방 참여자는 6월 15일에 마감하며, 소수인원 정원제로 선발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