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이 디지털(전자)피아노 ‘커즈와일 RS-1’을 가정의달 특집으로 5월9일(목) 단하루 40%할인 (50대 한정) 위메프 55특가로 진행된다.

최신형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RS-1은 나뭇결이 살아있는 듯한 패턴형 디자인으로 어떤 장소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으로 슬림 어쿠스틱피아노 익스테리어, 가이드레일이 적용되어 가정용으로 최적화된 피아노이다.

또 2개의 헤드폰 단자, USB MIDI와 스마트폰과 연결 단자, 128가지 악기음색, 10단게 벨로시티, 레슨이 가능한 교육기능, 사용자에 맞는 10단계 건반 감도, 풍부한 연주를 즐길 수 있는 동시발음, 그랜드 피아노의 효과를 재현하는 3개의 페달, 전력장비를 최소화하는 자동 전원 차단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한다.

HDC영창 관계자는 “커즈와일 RS-1은 가정에서 어린아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사용자에 맞게 건반 감도를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어린아이의 경우 가벼운 터치감으로 큰소리를 낼 수 있으며 무거운 건반 강도로 남성이나 강한 터치감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적합한 피아노이다”라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연결을 통해 무한확장 미디 인터페이스로 신디사이징 구현이 가능하며 피아노 내장 메모리에 교육곡이 탑재되어 있어 음악감상이나 교육기능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HDC영창은 ‘커즈와일 RS-1’ 구매후 상품평이벤트를 통하여 영창 디지털(전자) 피아노 고객감사 이벤트로 포토 상품평 작성자들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증정 /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악보밴드와 건단덮개 증정 / 연주 영상을 보내주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영창뮤직 홈페이지와 위메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