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디자이너 현태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라뷰티코아 헤어 솔루션 브랜드 라비앤코에서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를 출시한다.

현태 원장은 케이뷰티 전도사, 스타 헤어디자이너 사관학교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의 대표 디자이너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의 헤어를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헤어 아티스트다.

그의 드라이 스킬을 구현한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는 56개의 에어 홀에서 나오는 찬 바람이 뜨거운 열로 달궈진 모발을 급속 냉각하여 볼륨과 컬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판고데기와 봉고데기의 장점을 섞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의 모발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온도로 사용이 가능한 5단계 온도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라비앤코 관계자는 “’라비앤코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는 디자이너 현태 원장의 27년 드라이 노하우인 ‘열3뜸7’의 원리를 담은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 친화적으로 기획하였으며, 찬 바람을 통해 기능성과 시원한 사용성을 모두 고려한 신개념 고데기”라고 밝혔다.

‘에어 샷 볼륨 스타일러’는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