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상업시설이 단순히 쇼핑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문화를 누리고 삶을 만족시키는 역할로 바뀌어가고 있다. 다양한 컨셉, 특화된 설계를 보인 상업시설은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내에서도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360도 개방의 유럽풍 라임스톤으로 외관특화 상업시설로 외관특화 상업시설로 외식부터 쇼핑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예정이다. 고객들을 장기간 체류할 수 있는 2층에서 연결되는 순환형 동선 설계로 고객 체류시간을 늘려 수익을 상승 시킬 수 있으며, 1층에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에 유동인구 집객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주변 1,9000여세대 이상의 주거시설이 있으며 기업, 관공서, 학교 등의 고정적인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탄탄한 배후수요와 그 희소성으로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지속적이고 두터운 수요층을 기대할 수 있어 불황기에도 꾸준한 인기를 가지는 상권이 될 기대가 높다. 

잇따른 개발호재를 누리는 위치에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생활권의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상가담보대출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하여 부담을 없애고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정책으로 ‘담보대출이자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차인을 위해 저렴한 임대료와 렌트프리를 제공함으로써 임차인들은 상가 운영 및 상가 활성화에 집중할 수 있으며 최고의 수익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담보대출이자지원, 렌트프리 지원 등 과감한 정책을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교육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