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6월운세] 이달의 운세 (2019년 6월 운세)

오늘의 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0일~6월 17일까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될 거예요. 주변 사람을 유심히 살펴보며 일을 자신 있게 진행해보세요.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도 능력이에요.

 

96년생

생각한 대로 일을 진행한다면 사고파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이번 주는 누가 뭐래도 당신이 주인공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도록 하세요!

84년생

돈 나갈 일이 생겨 스트레스받을 수 있어요.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겠네요. 곧 좋은 날이 찾아오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72년생

몸에 피로가 쌓여서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겠네요. 말을 할 때 조심해야 구설수를 막을 수 있어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박자 쉬어가는 일주일을 만들어 보세요.

60년생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움직여야 손해를 막을 수 있어요. 지금은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당신이 처음 결정했던 대로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48년생

힘들었던 금전적인 고달픔에서 벗어날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군요. 동쪽에서 좋은 일이 생겨요. 일이 잘 풀리고 그동안 받지 못했던 돈까지 받는 최고의 한 주가 될 거예요.  

 

이번 주에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특히 사랑하는 가족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더욱 주의하세요. 주변 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도움이 될 거예요.

 

97년생

보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이미 만나기로 약속한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세요! 그 사람이 복잡한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지친 나를 위로해 줄 거예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85년생

이번 주는 기쁜 일만 생겨나 행복으로 마음이 가득하겠네요. 투자와 같은 사업적인 결정을 내리기 좋으며, 특히 전기와 통신에 관련된 일에 투자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73년생

원하는 결과를 얻기 어려우니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너무 욕심을 내면 기운만 빠지고 더욱 쉽게 일을 포기하게 되는 계기가 될 거예요. 여유를 가지세요.

61년생

사고파는 것에 아주 좋은 운이 들어섰어요. 계획한 일이 있다면 흔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해보세요. 결과가 빨리 나타나서 자신감이 생겨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네요.

49년생

금전운이 좋고 팔아야 할 물건이 있다면 쉽게 거래돼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네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하거나 어이없는 선택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무언가 결정할 일이 생긴다면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말과 행동도 조심하도록 하세요.

 

98년생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네요! 만약에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일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세요.

86년생

이별의 아픔을 잊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 나설 때요. 혹시 연인과 크고 작은 싸움이 이어지고 있다면 이젠 그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부족한 시기예요.

74년생

운이 점점 좋아져 생각한 대로 일이 풀리겠네요. 여행 운도 아주 좋으므로 여행을 떠나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멀리 나가기 힘들다면 가까운 교외로 드라이브를 가는 것도 좋아요.

62년생

문제가 생겨 이럴 수도 없고 저럴 수도 없는 곤란한 상황이 찾아오겠군요. 하지만 주위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운 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50년생

이번 주는 소박하게 보내 보내세요. 동료와 마찰이 있을 수 있으나 잘 해결될 거예요. 하는 일이 모두 잘 되니 큰 욕심은 버리고 평화로운 한 주를 보내도록 노력해보세요.

 

토끼

공허하고 외로운 한 주가 되겠네요. 하고 있는 일이 맞지 않아 걱정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무리하게 욕심내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99년생

이번 주에는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나 친척에게 먼저 안부를 묻고 만나자고 얘기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면서 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87년생

이번 주 현명함을 발휘한다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사고파는 일에 있어 정말 유리하므로 대량으로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진행하세요.

75년생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어요. 하지만 투자나 거래에 욕심을 부리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평소대로 행동한다면 행운이 함께할 거예요.

63년생

별다른 사건 사고가 없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군요. 특별한 만남을 계획하기 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취미 생활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51년생

그동안 참고 노력해온 결과가 빛을 발하는 한 주가 되겠네요! 하지만 취직이나 승진에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 밖의 일에는 행운이 함께하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이번 주에는 대인운이 좋지 않아 누구를 만나더라도 편하지 않을 거예요. 잠시 힘들 수 있겠지만 슬기롭게 행동해야 해요. 집에 일찍 들어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00년생

마음이 공허하고 외로운 한 주가 되겠네요. 사업 또는 경영 관련해서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답답한 마음이 앞서겠지만 무리하게 욕심내지 말고 기분 전환하세요.

88년생

이번 주는 컨디션이 아주 좋아요. 특히 건강 운이 좋으므로 즐겁고 원만한 시기네요.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도 무엇이든 처리할 수 있어요.

76년생

친구와의 우정이 돈독해지는 한 주가 되겠군요. 친구와 다투더라도 쉽게 화해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평소 연락이 뜸했던 친구와 약속을 잡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64년생

법적인 문제, 계약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서두르려고 하지 말고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52년생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남쪽과 동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귀인이 찾아오니 사람을 만날 때 늘 친절하게 대하세요.

 

이번 주는 아무리 계획을 세워도 뜻대로 풀리지 않네요. 적당한 때가 아니니 조바심을 버리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이번 기회에 쉬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어요.

 

01년생

이번 주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그동안 바라왔던 일이 모두 잘 풀리고 좋은 일들만 생겨날 거예요.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89년생

이번 주 운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어요.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주위에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다면 쉽게 풀리겠네요.

77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날 할 때 행운이 함께 해요.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건강에 무리 없이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65년생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거예요. 인간관계에 행운이 함께해서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네요. 누구를 만나든 행복하고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53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전화나 문자로 약속을 잡아 만남을 가지세요.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 좋은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는 법이에요. 이번 주에는 집에 일찍 들어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잠시 자신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90년생

이번 주는 운이 저조하네요. 그러나 몹시 나쁜 건 아니니 실망하지 말고 기다려보세요. 조만간 더 좋은 기회가 당신 앞에 나타날 거예요.

78년생

이번 주는 시작부터 피곤이 쌓이니 일을 일찍 마무리하는 게 좋겠군요. 급할수록 돌아가세요.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66년생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나를 위한 취미활동을 시작하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보세요. 한 박자 쉬어간다면 훗날 도움이 될 거예요.

54년생

반가운 소식을 가져올 귀인이 찾아와요.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서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인생은 누군가와 함께할 때 더 살만하다는 걸 느끼게 되는 한 주에요.

42년생

이번 주는 안정적인 기운이 있으니 중요한 일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잘 풀릴 거예요. 이럴 때일수록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아무리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해도 무언가 부족한 부분이 있을 거예요.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한다면 윗사람이나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91년생

이번 주에는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마무리돼요. 꾸준히 노력한 만큼 큰 대가를 얻으니 고민하고 있던 문제도 금방 해결될 거예요. 걱정하지 마세요.

79년생

늘 똑같은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당신에겐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혼자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친구들과 약속을 잡아 재밌는 시간을 보내세요.

67년생

어렵게 생각했던 문제가 해결되겠군요. 능력을 인정받아 자신감이 생기고 기쁜 일들이 늘어날 거예요. 경쟁 사회에 지친 당신에게 아주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이니 미리 준비하세요.

55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인데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아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마음과 귀를 열어야 좋은 일이 생겨요. 꼭 기억하세요!

43년생

힘든 한 주가 예상되네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친절을 베풀어보세요. 어려웠던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조금이나마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원숭이

스스로 일을 복잡하게 만들어 걱정하고 있으니 문제네요. 주위의 조언을 귀 기울여 듣고 행동에 옮기세요. 내가 항상 옳다는 생각을 버려야 무사히 지나갈 수 있어요.

 

92년생

힘든 한 주가 예상되지만, 스스로 마음을 잘 다스리면 이 모든 일이 지나갈 것이니 아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말을 조심히 하고 타인에게 관용을 베풀어 보세요.

80년생

이번 주에는 행운이 함께하고 있어요. 특별한 일들이 일어날 거예요. 신경쓰였던 일들이 해결되고 기대했던 일에서 기쁜 일이 생기니 걱정 없는 한 주를 보내세요.

68년생

애정운이 아주 좋아요. 사랑의 불꽃이 타오르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세요. 마음이 예쁜 상대와의 데이트 기회를 꼭 잡으세요.

56년생

만남으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말과 행동 그리고 외모에 특별히 더 신경 쓰는 것이 좋겠네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로 바빠질 테니 건강에 더 신경 쓰세요.

44년생

건강운이 아주 좋아요. 회식이나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하세요. 동료나 친구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그동안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도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사사건건 시빗거리가 생겨 피곤한 한 주가 되겠네요. 절대 무리하지 말고 일찍 집에 들어가거나 편안한 친구와 대화를 나누세요.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93년생

외로운 싸움이 시작되는 한 주에요. 자잘한 업무가 늘어나거나 일에 걸림돌이 생겨서 짜증이 날 수 있어요. 조급해질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세요.

81년생

생각하지 못했던 즐거운 일들이 계속 찾아와 걱정 없이 즐겁게 보낼 수 있겠네요. 특히, 통신 분야나 전기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되겠네요.

69년생

애정운이 좋지 않아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지쳐있어 자주 다투게 되네요. 자존심을 세우면 일이 커지니 마음을 열고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57년생

누군가를 만나면 즐겁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마세요. 행복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겠네요.

45년생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고 결과 또한 아주 좋네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하세요! 건강운도 좋으니 장거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몸과 마음이 힘들어 집중력이 떨어지고 사소한 일에 화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열심히 달려왔다면 때로는 쉬는 시간도 필요해요. 이번 기회에 푹 쉬고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94년생

이번 주는 기대하는 것보다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어요. 불운도 잠시뿐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잠시 여유를 가지고 그동안 미뤄두었던 일들을 진행해보세요.

82년생

이번 주에는 만만치 않은 상대와 다툴 수 있어요. 생각보다 손해가 클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피하세요.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면 좋겠네요.

70년생

애정운이 아주 복잡해요. 자존심을 세우다 보니 쉽게 풀릴 일도 잘 풀리지 않고 있어요. 서로 감정이 격해져 있으니 시간을 가지고 대화로 풀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58년생

누군가와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세요. 원하는 대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연인과 약속을 잡으면 더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고 사이가 더 좋아질 거예요.

46년생

건강운이 정말 좋아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보세요! 긍정적인 에너지가 지치지 않게 도와줄 거예요. 틈틈이 잘 먹고 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돼지

애를 써가며 성공하려 하지 말고 이번 주에는 일단 한 걸음 물러서서 주위를 살피세요. 어떻게 이 위기를 헤쳐나갈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진다면 곧 좋은 기회가 찾아올 테니 준비하세요.

 

95년생

혹시 이번 주에 중요한 약속이 있다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83년생

이번 주에는 큰 수입은 없지만 작게라도 돈이 들어와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게 되니 마음이 편할 거예요. 학업 운보다는 애정운이 더 좋아요.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세요!

71년생

혹시 연인과 사이가 좋지 않다면, 애정운이 좋으니 마음을 열고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연인과 화해한다면 더없이 행복한 일주일을 보내게 될 거예요.

59년생

만남과 약속을 통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네요. 행복한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편안하게 일주일을 보내세요.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47년생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작은 통증이라 쉽게 생각하고 치료하지 않는다면 더욱 안 좋아질 수 있어요. 이점 꼭 기억하시고 빨리 병원을 찾아가야 해요. 현명하게 판단하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