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시즌을 맞아 뷰티브랜드 라피타가 흥미로운 홈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

솜털제모부터 모공, 네일케어까지 가능한 가정용 제모기 ‘7in1 칠링 뷰티키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하나의 본체에 7가지 헤드를 교체하여 사용 가능한 가정용 제모기로, 솜털제모, 눈썹과 헤어라인 정리, 코털정리, 모공청소와 스킨마사지, 네일케어 등 7가지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모근제거기 헤드는 마이크로 그립 트위저가 2mm길이의 짧은 솜털도 모근까지 없애주며, 솜털제모기 헤드는 내부에 탑재된 3개의 초정밀 트리머가 피부에 안전하게 잔털을 제거해줘 화장이 잘 먹는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눈썹정리기 헤드는 안심 설계 제작된 트리머로 눈썹과 헤어라인을 정교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실리카겔 브러쉬의 음파진동으로 모공속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모공클렌저 헤드, 1분에 3,000rpm 마이크로 진동으로 마사지할 수 있는 스킨마사지 헤드, 깔끔하게 손톱,발톱을 관리할 수 있는 3단계의 네일케어 헤드, 코털정리기 헤드가 있다.

라피타 ‘칠링 뷰티키트’는 무선 충전식, 소형 초경량으로 파우치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좋으며, 생활방수도 가능해 샤워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라피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잔털 관리를 통해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며 “제모 기능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 모아놓은 뷰티키트로 많은 여성들에게 실용적이고 흥미로운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라피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