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리브 더 킹, 지금까지 이런 영화는 없었다 '유쾌상쾌통쾌'

롱 리브 더 킹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영화의 극찬 리뷰를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먼저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연출을 맡은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를 비롯해 최무성, 최재환, 차엽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보는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시원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기자들의 극찬 리뷰부터 유투버들의 관람 호평 리뷰까지 담아내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원작 웹툰 '롱리브더킹'의 작가 ‘버드나무숲’이 직접 작업에 참여해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조광춘’의 고등학생 시절부터 거슬러 올라간 영상툰은 ‘세출’에게 싸움, 의리, 심지어 외모까지 밀리는 ‘광춘’의 은근한 자격지심을 코믹하게 그려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장면과 그림이 함께 맞물린 ‘광춘’ 역 진선규의 완벽한 싱크로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인기 게임 ‘오버워치’ 속 캐릭터 ‘둠피스트’ 안장혁 성우의 더빙을 통해 웹툰 속 ‘광춘’의 목소리까지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극찬 리뷰 포스터와 함께 싱크로율 100% ‘광춘이는 세출이를 왜 싫어할까’ 영상툰까지 공개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