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누드 화보 어떻게 찍었나? 비하인드 공개... 한혜진 폭탄 발언 "방송서 커플 절대 NO!"

한혜진, 화보 비하인드 공개 "의자야 너도 고생 많았다"

한혜진의 완벽 몸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패션 전문 매체 ‘하퍼스 바자’는 20일 한혜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혜진은 의상을 입지 않은 채 전신을 분장한 상태로 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온몸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윤택있는 검은색 페인팅을 한 상태여서 흰색 바탕과 강렬한 대조를 이뤘다. 

한혜진은 이번 화보에 대해 "화보 촬영을 위해 두 달 전부터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며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격 화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두피에서 귓속까지 스태프들이 너무 고생"이라며 두피 케어 전문가들이 한혜진의 귓속까지 칠해진 검은 잉크를 제거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누드 촬영에 대해 "한혜진은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의 어려움 속에서도 프로다운 태도로 데뷔 20년 차 프로 모델 위엄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한편 한혜진은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결혼에 관련된 질문에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일단 연애를 해야지 않겠나.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결혼하냐"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명수는 한혜진의 입담에 반해 "나랑 진짜 케미가 잘 맞는다. 방송 커플을 하고 싶다"고 호감을 드러냈고, 한혜진은 "이제 더 이상 방송에서 커플은 안 할 것이다. 케미 커플도 하지 않겠다"고 최근 공개 열애를 끝낸 심경을 밝혀 박명수를 당황 시켰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