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7월운세] 이달의 운세 (2019년 7월 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7월8일~7월14일까지)

[오늘의 운세] 7월 10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 데이트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7월 5일- 7월 11일까지)

물병자리 (1.20 ~ 2.18)

마음에 내키지 않는다면 데이트를 잠시 미루세요. 때론 강하게 밀고 부딪혀서 상대를 휘어잡아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우동, 설렁탕, 스프, 라면, 그라탕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무채색 계열의 옷과 코디로 신뢰와 편안함을 조율하세요.

◎ 데이트코스- 강, 바다, 카페, 공원 

 

물고기자리(2.19 ~ 3.20)

상대에게 자신의 매력을 적극 어필해 보세요. 색다른 언행과 패션 코디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한정식, 뷔페, 스테이크, 녹차

◎ 패션코디- 은 장신구로 액세서리를 활용하고 골드, 브라운 계열로 패션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교외나 조용한 장소, 산책로

 

양자리(3.21 ~ 4.19)

영화속의 주인공처럼 설레임이 따르는 만남이 전개될 것이니 약속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스테이크,비빔밥,샤브샤브, 우동

◎ 패션코디- 검정이나 블루 톤의 코디로 연애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컨셉은 섹시하고 시원한 느낌의 청바지,코트등 

◎ 데이트코스- 쇼핑몰, 대형 박물관, 극장, 라이브카페

 

황소자리(4.20 ~ 5.20)

여러 친구들과 함께 만남을 갖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듯. 나의 매력을 한 층 발산시킬 수 있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오렌지 주스, 햄버거, 짜장면, 탕수육, 돈가스

◎ 패션코디- 세련되면서도 안정된 검정 계통의 색상을 코디에 활용해서 지혜와 순수한 열정을 북돋아야 합니다.

◎ 데이트코스- 돈과 시간을 아끼지 말고 1일 여행, 고급 레스토랑, 유람선, 와인 바.

 

쌍둥이자리(5.21 ~ 6.21)

상대방과 속 깊은 대화가 시작되겠군요. 솔직한 것도 좋으나 자신의 과거는 함부로 발설하지 말것!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태국음식, 야채 스프, 돈까스, 팥빙수,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검정과 초록색을 활용해서 밀리터리 룩의 의상과 검정 운동화,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긴장이 풀리고 부담감이 없어지는 성당, 박물관, 영화 관람, 근교 카페, 패션, 먹거리 쇼핑

 

게자리(6.22 ~ 7.22)

피곤한 심신에 상대로부터 정신적 충전을 받게 되겠네요. 아름답고 안정적인 만남이 진행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피자, 갈비, 꼬치구이, 생선구이, 빵, 닭갈비.

◎ 패션코디- 사랑과 정열을 북돋아 주는 파랑색을 포인트로 선글라스나, 액세서리등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공원, 카페, 교외의 산책로, 영화관이 좋으며, 바다, 강, 호수 등은 금지!

 

사자자리(7.23 ~ 8.22)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무엇이든 있을 때 다 해줄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 피자, 생선초밥, 칼국수, 된장찌개, 설렁탕, 두부 요리, 김밥

◎ 패션코디- 두 사람의 양기가 넘쳐 나므로 밝은 계통의 옷으로 코디해 보세요. 정열과 순수함이 함께 생겨납니다.

◎ 데이트코스- 시내구경, 영화관, 클럽,야구장

 

처녀자리(8.23 ~ 9.23)

순수한 어린아이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상대를 전적으로 믿는다는 마음을 전달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봉골레 스파게티, 초밥, 요거트 아이스크림, 쿠키

◎ 패션코디- 편안함과 신뢰를 상징하는 노랑색 코디로 발랄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근교 드라이브, 공원, 볼링장, 콘서트

 

천칭자리(9.24 ~ 10.22)

언어의 마술사처럼 센스있는 대화로 상대의 마음을 흔들어 보세요. 당신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있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피자, 삼겹살,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

◎ 패션코디- 순수함과 질투를 상징하는 노랑, 흰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영과환, 야경 구경

 

전갈자리(10.23 ~ 11.22)

상대가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유발하더라도 한 번 쯤 이해해 주는 너그러움이 필요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김밥, 샌드위치, 호박죽, 오렌지, 낙지볶음

◎ 패션코디- 상대의 기를 꺾고 주도권을 잡고 싶다면 노랑, 회색을 활용해서 패션 코디에 응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남한산성,교외,유적지

 

사수자리(11.23 ~ 12.24)

색다른 데이트를 준비해 보세요. 지나친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에게 모든걸 맞추는 배려심이 필요할 듯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샤브샤브, 국수, 아이스크림, 와플.

◎ 패션코디- 녹색 밀리터리룩 의상으로 활력을 만들거나 액세서리에도 녹색을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스포츠 관람,극장.

 

염소자리(12.25 ~ 1.19)

생각보다 멋진 시간을 함께 하는 데이트가 될것이며, 상대와 호흡이 착착 맞게 되네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피자, 갈비, 꼬치구이, 생선구이, 빵, 닭갈비

◎ 패션코디- 순수함과 매력, 질투를 관장하는 노랑, 주황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영화관, 레스토랑, 미술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