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모집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흑당버블티 ‘흑본당 버블티’가 11일 목동 본점을, 15일에 부천점을 오픈했다.

오랜 프랜차이즈의 노하우로 바푸리 숯불김밥을 히트친 전력이 있는 (주)비피알에서 제대로 준비한 흑당버블티 ‘흑본당 버블티’는 재료를 직수입하여 브랜드 로열티 발생이 전혀 없으며 품질은 그대로 높고 가격은 내려간 합리성을 취했다.

대만버블티 본토의 맛을 그대로 옮겨왔다는 호평을 듣고 있는 ‘흑본당 버블티’는 중독성 있는 맛과 비주얼로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특히 함유된 ‘흑당’은 고유의 단맛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탕수수 당밀에 들어 있는 철분과 칼륨, 칼슘 등 다양한 성분을 그대로 포함했다.

관계자는 “대만버블티 열풍으로 타이거슈가 등 다양한 브랜드가 탄생했다. 흑본당 흑당수제 보바 밀크티&버블티는 흑본당만의 고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처 방법을 사용, 매장에서 직접 끓이고 졸여 특별한 맛을 낸다. 이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특유의 단맛을 취향저격하며 자사만의 경쟁력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한편, 흑본당 버블티 가맹본사는 한시적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 지역 1호점(거점매장)에 한하여 3,900만 원의 창업 혜택 및 인테리어 지원을 전국 선착순 10호점까지 지원한다. 가맹이 이루어지면 자사만의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로 각 지점에 대하여 온오프라인 대대적인 홍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