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러브피자치킨 제공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12년 노하우의 외식프랜차이즈 ‘아이러브피자치킨’이 여름맞이 신메뉴 ‘빠네파스타’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빵 속에 고소한 크림소스를 듬뿍 얹은 빠네세트는 각기 1, 2세트로 구성되어 1에서는 빠네파스타와 콤비네이션 피자, 2에서는 빠네파스타와 후라이드치킨을 제공한다.

아이러브피자치킨은 단순히 피자와 치킨만이 아닌 배달 시장에 없는 메뉴를 피자와 치킨에 조합시킴로써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빠네세트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물론 모든 메뉴는 음식의 기본이 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아이러브치킨에서 제공되는 피자의 경우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 위에 자연산 모짜렐라를 얹어 토핑하였다. 또 치킨은 국내산 신선 계육만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켰다. 이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져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아이러브피자치킨은 언제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는 계절별, 상권별 고객의 주요 니즈를 파악하여 메뉴에 접목해 고객 및 점주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빠네파스타 역시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메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