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약사신협에서 추석맞이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서울약사신협 추석선물 세트는 1+1, 3+1의 구성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카드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50% 할인 가격(마트별 카드사 혜택이 다르므로 점포에 문의)이 들어가며,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100,000원 구매 시 10,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홍삼, 석류, 흑마늘, 홍삼절편, 아로니아, 인삼, 로얄제리 등 원료를 사용한 약 10~15개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권의 폭을 넓혔으며,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 구성을 기획하였으니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 선물을 전하셔서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약사신협 추석선물 세트 판매처는 오프라인 대형마트 및 온라인 몰(11번가, 쿠팡, CJ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GS 슈퍼마켓 전 점포에서도 일부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