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 속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주의성분이 함유된 곳이 세상밖에 드러나며 많은 육아맘들이 이로 인해 불안과 고민을 호소하고 있다.

유해성분이나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경우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워서 피부에 닿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함유된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아기수딩젤을 비롯한 유아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아토오겔에서는 전 성분을 모두 자체적인 엄격한 기준 아래 착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담아 높은 제품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상세페이지에 전 성분을 투명하게 오픈하여 더욱 신뢰를 높이고 있다.

어린아이들이 첫 단계에서 많이 사용하는 유아수딩젤의 전 성분을 살펴보면,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제조되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보습이나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여러 가지 함유되어 있다.

또한, 베이비수딩젤을 비롯한 전 상품 모두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무향으로 피부에 더욱 저 자극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먹는 것과 입는 것, 피부에 닿는 것 모두 조심해야할 어린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생각해 아토오겔에서는 성분과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제품이 생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네이버 평에서 진정에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글이 쇄도하며, 아기화장품시장에서도 당당히 제품력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관계자는 “엄격한 기준 아래 피부에 도움이 되는 좋은 퀄리티의 성분을 엄선하여 담았다.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수딩젤은 진정의 목적으로 출시되었기에 수딩젤 사용 후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로션이나 크림을 추가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욱 좋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순한 성분을 알아보시고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많은 고객님 덕분에 제품이 입고되면 놀라운 속도로 빠르게 출고되고 있다. 언제나 정직하게 제품으로 보답 드리겠으며, 피부 타입에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언제든지 100% 환불을 도와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토오겔의 신생아수딩젤은 작년 여름 입고 된 지 2달 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한 적 있으며, 기세에 이어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상위권 진입 및 파워 브랜드 대상을 받으며 단단히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아토오겔의 신생아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