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가 유명한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아’는 102개의 다양한 소형가전을 출시 및 판매하는 업체로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와 호평을 받아온 업체다. 그 가운데, 이번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부취존중(부모님 취향 존중)을 테마로 잡아 추석을 맞이해 선물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가격 부담을 최소화해주고 있다.

특히, 부취존중 이벤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주는데, 매일 10시/ 13시/ 15시 초성 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1,500명에게 즉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준다. 해당 초성 퀴즈 이벤트에 대한 정답은 ‘부취존중’을 검색해 오아 추석 브랜드 검색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는데, 선착순 제한이 걸려 있어 시간대에 맞춰 빠르게 참여할 것을 권고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아’ 관계자는 “이번 진행하는 ‘부취존중’ 쿠폰 이벤트를 통해, 1만 원 쿠폰을 지급받으신 분들은 추석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가습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주방가전, 인테리어 조명 및 모바일 엑세서리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어 오아를 통해 추석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부취존중 행사는 쿠폰 이벤트 외에도 오아 선물세트, 1+1 기획 특가, 구매금액 혜택 등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라며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 및 판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