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이 까다로운 소재를 가진 옷이 많아 의류 관리에 손이 두 배는 필요해진다. 이럴 때 눈길이 가는 가전제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LG TROMM 스타일러다.

스타일러는 매일 입는 옷은 물론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옷들을 씻어 입은 듯 매일 깨끗하게 관리해 주기 때문에 여름철 혹은 장마철 미세먼지가 많은 봄 겨울 사계절 내내 더욱 찾게 되는 제품이다. 자주 빨기 어려운 옷도 매일 세탁한 듯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LG TROMM 스타일러를 집중 살펴본다

이제는 필수 가전 LG TROMM 스타일러는 2011년 LG전자가 세계 처음 출시한 의류관리기다. 세탁기 '스팀', 냉장고 '온도 관리', 에어컨 '기류 제어' 등 주요 가전 핵심기술을 한 데 모은 제품으로, 글로벌 181개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생활가전 시장 필수 가전이 되면서 최근에는 여러 제조사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다. 기존에 없던 '의류관리기'라는 새로운 제품군을 만들어 낸 것이다.

LG TROMM 스타일러는 어떻게 의류를 관리하는 걸까? '무빙' '스팀' '드라이' '프레스' 4가지 기능이 있다.

첫번째로 분당 최대 200회로 움직여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가 바람으로 털리지 않는 옷 속 숨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골고루 깔끔하게 털어준다. 이 과정에서 구김 제거도 이루어진다.

두번째로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이 옷감 사이사이로 침투해 살균은 물론 바이러스와 냄새까지 없앨 수 있다.

세번째로 트롬 건조기와 동일한 방식의 ‘특허받은 건조기술’ 히트펌프 저온 제습 건조로 옷감 손상 없이 보송하게 건조하고 실내 공간도 산뜻하게 제습한다. 

옷에 밴 음식 냄새나 담배 냄새처럼 잘 빠지지 않는 악취도 이 과정에서 깔끔하게 제거된다. 건조기술이 옷감 손상 없이 습기만 쏙 빼내어 보송하게 의류를 건조할 수 있다. 

네번째로 특허받은 ‘바지칼주름기’로 다림질 한 듯 눌러서 칼주름을 잡아주고 생활주름은 말끔하게 제거한다

총판센터에서 LG TROOM스타일러 렌탈을 진행하게 되면, 월 요금 최대 6개월 면제 혜택과 설치비 배송비 등록비 무상, 급/배수통 무상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 제품 광택 및 코팅, 향기시트 무상증정을 같이 받을 수 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LG TORMM렌탈을 받게 되면 초기 비용이 0원도 들지 않는다 

이 외에 LG전자렌탈 사은품, LG TROMM스타일러, LG TROMM스타일러추천, LG TROMM스타일러 가격비교 등에 대한 모든 상세한 문의사항은 LG전자 케어솔루션 1위 공식몰 총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