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퍼펙트 파워쉐이크’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칼로바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퍼펙트 파워쉐이크 올리브영 입점을 축하해!” “입점을 축하합니다” 등 입점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을 1박스 증정하며, 친구를 많이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결과는 9월 11일 발표되며, 당첨 상품은 양도나 재판매가 불가능하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최근 판매 1위를 달성한 대표 인기 제품으로 가루 형태 단백질 보충제의 번거로운 단점을 보완해 뚜껑을 열고 바로 마시는 RTD형 제품의 단백질 쉐이크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더 쉽게 만나고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며 “앞으로 올리브영과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각종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국내 인기 드럭스토어 전 채널에 입점하여 전국 어디서든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