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갱 노노, 캐시슬라이드와 초성퀴즈 이벤트 시작...호갱노노는 뭐하는 곳일까?

호갱 노노 정답은 무엇일까?...아파트 실거래 가격을 알아보자

 호갱 노노가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초성퀴즈 정답이 화제다.

1일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에 아파트 실거래가 앱 '호갱노노' 관련 초성 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출제된 문제는 '호갱노노가 1위인 분야는 ㅇㅍㅌㅅㄱㄹㄱ'에서 해당 초성을 맞히는 것이다.

정답은 '아파트실거래가'이며 정답자는 200캐시가 즉시 적립되며, 퀴즈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을 통해 가능하다. 

초성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면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호갱노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갱노노는 가장 빠르게 아파트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물에 대한 정보와 가격까지도 함께 볼 수 있는 부동산 앱이다. 대출, 학군, 편의시설, 교통, 출퇴근, 거래량, 신고가 정보뿐만 아니라 가격 변동, 인구 이동, 경매, 분양, 재건축까지 손쉽게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호갱 노노대표 심상민은 아파트 구입 시 '호갱'이 안 되는 방법으로 "실거래가가 어떻구나. 이 아파트뿐 아니라 주변 단지 실거래가가 어떻다. 주차가 어떻더라 녹물이 나오고 안 나오고. 배관 교체는 언제 했고. 이런 정보를 다 알고 가시는 거예요."라고 했으며 "지역의 배후 수요. 왜냐하면 삼성전자 등 직장인 수가 굉장히 많은 곳은 그 주변 도시도 굉장히 영향을 많다" 실거주자도 투자자 이상의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