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피플의 셀프빨래방은 다양한 창업 견적과 최저임금 부담이 없는 창업아이템으로써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빨래방을 운영하는 창업주들은 보통 직장과 함께 병행을 하거나 주부들이 육아와 함께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직장인투잡·주부창업 등의 투잡으로 운영할 수 있는 이유는 셀프·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업종의 특징 때문이다.

이러한 셀프빨래방의 장점으로 빨래방 운영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주부 및 직장인들이 많다. 그러나 빨래방창업비용의 부담 때문에 시작을 못하는 경우도 있다.

셀프빨래방 창업비용은 전문 업체에 따라서 조금씩 견적에 차이가 나기도 하지만 빨래방 유형에 따라서도 비용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큰 비용이 부담스러운 예비창업자는 알뜰유형을 선택하여 소자본창업으로 오픈을 진행할 수도 있다.

㈜워시피플은 알뜰유형의 소자본창업부터 프리미엄 및 샵앤샵 개념의 유형까지 다양하게 오픈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각 창업자들의 경제적인 상황 및 스타일에 맞는 빨래방 유형·견적 제시가 가능하다. 이러한 맞춤형 창업 상담 컨설팅은 오픈 후 점주의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워시피플은 오픈 후 사후관리를 중점으로 하여 본사 전문 엔지니어 육성뿐만 아니라 오픈 지점의 점주들을 위한 기술교육·운영교육도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본사와 지점의 기술 ·운영 퀄리티를 높이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본사 시스템은 지점의 운영에 있어서 직접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원활한 매장 운영으로 빨래방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다.

한편, 워시피플 빨래방창업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24시 문의가 가능하며 빨래방창업비용, 창업지원 이벤트 외 본사 시스템 관련한 심층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