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쓰리패스 '1시간 간격으로 쏟아지는 혜택은?'...현금 660만원 누가 가져갈래?

뮬라웨어 쓰리패스 이벤트 실시 기대평 남기고 상품 받자

 뮬라웨어 쓰리패스가 실시간 순위에 오르면서 1시간마다 쏟아지는 혜택이 화제다.

뮬라웨어는 하단에 기대평 댓글을 작성하면 총 660만원의 상금을 지급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만원 당첨자 6명과 10만원 당첨자 6명을 선정하며 매시간 200명씩 총 1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각 시간대 마다 20분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6회차 중복응모는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또한 한 회당 1회의 댓글로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뮬라웨어는 편안한 착용감과 편의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레깅스 패션, 일명 애슬레져룩이 급부상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뮬라웨어는 지난 8월 19일 여성의 하복부 압박을 최소화한 신소재 원단 'NOBLUX(노블럭스)'를 발표했다. 노블럭스는 원단이 몸을 압박하지 않는 대신 신체에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동작 시 몸 전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깅스 원단이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노블럭스에 대해 “요가복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글로벌 기업 룰루레몬의 대표 원단 애버럭스보다 견고한 재질감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단가가 높아 사용하지 못하는 원사도 원단 퀄리티를 위해 과감하게 사용한 점을 밝혔다.

조현수 대표는 "옷은 몸에 맞게 입는 것이지 옷에 몸을 맞춰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뮬라웨어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오랫동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 것입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