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의 프리미엄 프로틴 ‘퍼펙트 파워쉐이크’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병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칼로바이는 건강한 몸매관리를 지향하는 모토를 내세우며 지난 2017년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독일 프리미엄 프로틴 음료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출시 1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독일 프리미엄 단백질 제조사 뉴트리네오(nutrineo)의 프리미엄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RTD(Ready To Drink)형의 프로틴 음료로 물이나 우유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흔들어 가볍게 섭취 가능한 단백질 쉐이크다.

또한 한 병에 31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8가지, 비필수 아미노산 10가지 등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기존 가루 형태의 단백질 쉐이크와는 달리 간편하게 흔들어 바로 섭취 가능한 퍼펙트 파워쉐이크가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며 “칼로바이가 고객 여러분께 합리적인 가치를 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물인 만큼 퍼펙트 파워쉐이크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칼로바이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150만병 판매 기념 1+1 제품을 62% 할인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