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장에는 100가지 종류 이상, 100조마리 이상의 균이 서식하고 있다. 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적절한 밸런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장은 제 2의 면역기관이라 불리는 장기이며, 최근 장 건강을 지키면 비만균을 잡고 체형관리에 도움이 된다 알려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등에 관심을 갖는 경우를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네이처드림에서는 장 내 환경개선 장라밸 3총사라 불리는 세가지 제품 모두 오메가3 비타민 등 같이 일상에서 필수로 챙겨먹는 영양제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 프로바이오틱스는 바이오폴리머&레시틴 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존력을 높였음은 물론 총 15종류의 유산균을 캡슐당 250억 마리씩 투입한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건강기능 식품으로 식약처 인증까지 받은 캡슐 제품으로 가루 날림을 싫어하는 이들의 선호도가 높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먹으면 좋은 네이처드림 프리바이오틱스는 ‘장에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와 함께 먹어주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틱 한 포당 국내산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시켜주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 4000mg과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8.5g도 들어있다.

스틱형으로 개발 된 생유산균12는 1포에 총 12종류의 생유산균 50억마리가 투입되어 있다. 또 초유 분말, 자일리톨,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으며 번거로움 없이 하루 딱 1포의 스틱만 섭취해도 유산균 증식 및 활동 촉진에 일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장 건강관리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비만 및 각종 장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장 내 환경 개선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먹어야 하는 제품이 바로 위3가지 제품이다”라며 “네이처드림 장에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12 제품을 통해 장 건강관리를 보다 간편하게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 장 환경 개선 3총사는 올타몰과 각종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