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오늘의 퀴즈가 화제다. 핵심 키워드가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에서 '젠한국역대급할인'으로 변경됐기 때문이다.

  오퀴즈는 25일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퀴즈 이벤트를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매시 정각 출제한다.

   이날 9시에 출제된 사전 퀴즈는 "유럽에서 주목받는 영국인 자연주의 디자이너로서, 젠한국과 함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도자기 컬렉션을 개발해 온 그녀의 이름은 ㄹㅇㅊㅂㅋ 다"의 초성 부분을 알아맞히는 문제였다.

  정답은 '레이첼바커'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퀴즈는 "젠한국의 ㄷㅈㄱㅇㅇㅅㅇㄱ는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어, 안심하고 소중한 자녀에게 내어줄 수 있다"의 초성 부분을 알아맞히는 문제였다.

  정답은 '도자이이유식용기'다.

 

  오전 11시에 출제된 퀴즈는 "현재 사전예약 중인 레이첼바커 이유식용기는 오랜 기간 주부들에게 사랑받아온 젠한국 ㄷㅈㄱㅁㅍㅇㄱ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다.

  정답은 '도자기밀폐용기'다.

 

  낮 12시에 출제된 퀴즈는 "젠한국 이유식용기는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하여 공기를 완전히 차단하는 ㅅㅁㄱㅊ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다.

  정답은 '사면결착'이다.

  정답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젠한국역대급할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