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가 30일 국내 개봉하면서 쿠키영상의 존재 여부가 영화팬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번 영화에는 쿠키영상이 존재하지 않는다.

  30일 개봉한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는 제임스 캐머런 감독이 연출해 전설로 자리 잡은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직접 계승하는 영화여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이 주연한 '터미네이터 1'(1984)과 '터미네이터2'(1991)는 시대를 앞서간 영화로 평가받으며 수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이후 개봉한 작품들은 제임스 카메론의 손을 떠나 각각 흥행 면에서나 작품성 면에서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는 바로 그 원년 멤버들이 터미네이터2 이후 28년년 만에 다시 뭉친 영화여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심판의 날 그 후, 뒤바뀐 미래.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나탈리아 레이즈)를 지키기 위해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가 미래에서 찾아오고, ‘대니’를 제거하기 위한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의 추격이 시작된다.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의 무차별적인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던  ‘그레이스’와 ‘대니’ 앞에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린다 해밀턴)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인류의 수호자이자 기계로 강화된 슈퍼 솔져 ‘그레이스’와 ‘사라 코너’는 ‘대니’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조력자를 찾아 나서고, 터미네이터 ‘Rev-9’은 그들의 뒤를 끈질기게 추격하는데...
 더 이상 정해진 미래는 없다.
 지키려는 자 VS 제거하려는 자, 새로운 운명이 격돌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