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에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면 최고 ○○% 사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문제가 출제됐다.

  네이버에서  '대한민국 쓱데이'를 검색한 후 '11월 2일, 대한민국 쓱데이' 배너를 클릭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은 '10'이다.

  행운퀴즈는 토스 앱이나 토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토스머니가 제공된다.

 

한편, 이날 출제된 지난 퀴즈는 다음과 같다.

1.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마트 주요 행사 상품들은 ○○년 전 전단가격보다도 싸다고 하는데요, ○○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10

2. 쓱데이를 맞이한 쓱닷컴의 역대급 트리플 구매 혜택은 총 ○○○억원의 국민용돈, 최대 ☆☆% 쿠폰 할인, 카드 △△% 청구 할인 이렇게 셋이라고 하는데요, ○○○+☆☆+△△는 얼마일까요?

정답: 130

3. 대한민국 쓱데이에 50종 캐릭터의 총 출동 캐릭터 퍼레이드와 초대형 럭셔리 요트 로드쇼, 미술작품과 인기 가전제품/완구 경매 득템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4글자)

정답: 스타필드

4. "총 2억원의 경품이 걸려있는 신세계 일주 □□□□ 스탬프 미션은 SSGPAY에서 응모할 수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패스포트

5. 대한민국 쓱데이에 S.I.VILLAGE에서는 실 결제금액의 최대 ○○% 페이백을 진행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50

6.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면 최고 ○○% 사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10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